신간도서
Home / 신간도서
글보기
달팽이 브레싱&세탁소 앵무새_김민정
Level 10   조회수 17
2021-09-07 15:21:16


 


[책 소개]

근육병을 앓고 있는

지은이가 손가락 하나로

어렵게 그린 그림과 글을 엮은 세 번째 책이다

 

 

[출판사 서평]

지은이는 몸을 움직이는 물론 숨을 쉬기도 버거워하는 근육병환자이다. 하루 중 산소마스크를 사용하지 않고 숨을 쉬는 날이 참으로 고맙다고도 하다. 일반인들은 아무렇지 않게 할 수 있는 것을 사력을 다해야 할 수 있다. 하나의 손가락으로 한 장의 그림에 수십 시간을 한자의 글자에 수 시간을 모아 이 책을 발간하였다. 이 책은 김민정씨의 삶의 이야기일 뿐 아니라 모든 근육병환우들이 건강을 회복하고 행복한 삶으로 치유되기를 바라는 소망이 들어있다.

 

 

[작가 소개]

  

 1973 대구 출생

현)대구송현중앙교회섬김

저서_『일만이의 하루』, 『앞산 가는 길』



[목차]

 

들어가기에 앞서…

 

1. 달팽이 브레싱 _10

작가의 메시지 _34

 

2. 세탁소 앵무새 _36

작가의 메시지 _52

 

 

[작품 소개]

 

P6. 나의 첫 생각은 각 동화를 따로 출판할 수도 있겠으나, 개인적인 이유로 한권으로 엮어 그나마 묻힐 수도 있던 것을 피할 수 있어 다행이라고 생각합니다.

[1편, 달팽이 브레싱]은 우리가 현실에서 조금이라도 조급해지려는 마음을 느긋해 질수 있도록 달팽이와 그의 친구들을 통하여 나를 한번 쯤 뒤돌아 볼 수 있는 기회를 제공코자 합니다. 그래서, 이전 삶을 돌아보아 감사함을 깨닫고, 표현할 수 있는 건강하고 행복한 삶으로의 치유를 기원합니다.

[2편, 세탁소 앵무새]는 우리 주변에서 일어나는 사소할 수도 있지만 안타까운 사연을 마냥 지나칠 수만은 없어 글로나마 남깁니다.

P17. “개미야~ 너 뭐하고 있었어??”

“어, 난 말이야 저기 부서져 박혀있는 먹이를 힘껏 당겨서 우리 집으로 옮기려던 중이었어.”달팽이는 궁금해서 다시 물었습니다.

“그게 뭔데?”

“글쎄 , 소라껍데기지 않을까, 부셔진 조각들이 많구나. 난 할일이 많아서 다시 일해야 해. 너가 나 좀 도와줘”

“그래”달팽이는 큰 조각의 한 귀퉁이를 입으로 마저 물고서 개미 뒤를 따랐습니다.

P20. 이불처럼 덮여있던 나뭇잎 위로 어느새 이슬들이 내려앉아 몸통이 축축해져 있습니다. 나뭇잎 사이로 고개를 빼꼼히 내밀고선 이리저리 둘러보았습니다. 아무도 보이지 않았지만 왠지 오늘 밤은 잠이 쉽게 들것 같지도 않고 무언가가 기다려지는 아쉬움으로 밤하늘 별빛이 유난히 빛나는 순간이었습니다. 그래서 밤공기의 시원함도 느끼며 느릿, 느릿, 느릿느릿 걸으며, 숲에서 나는 소리를 찬찬히 들었습니다.

여러 벌레 소리들이 사각사각, 스르르 스르륵, 쯔 쯔쯔, 촤~쯔르르, 쯔 츠르르…여러 소리들이 숲에서 났습니다.

P44. 앵무새는 이미 알고 있었습니다. 그 아이들의 맑은 심성이 자신을 알아주고 기쁘게 하며, 자신에게 그 또래의 친구들이 필요하다는 것을요. 맑은 심성의 어린이와 젊은이들 말이죠. 그러면, 앵무새가 여기로 오기 전에도 이런 일이 있었을까요?

지나치던 사람들 중에는 유독 젊은 부모와 어린이들을 무심히 보내지 못했고, 그때마다

“뾰 뾰뾰뾰뿁, 삐 삡삡삐삐~ 안녕 ”아이는 알아들었지만 그 부모는 지나쳤죠.

그 새가 사람 말을 할 줄 안다는 것을 어린애는 말하였지만 그 부모는 귀찮아했습니다.

 


  

 분류 : 국내도서>어린이>동화>그림책

제목 : 달팽이 브레싱&세탁소 앵무새

지은이 : 김민정(글·그림)

출판사 : 한비출판사

출판일 : 2021년 8월 24일

페이지 : 56

값 : 15,000

ISBN 97911648705851 73800

제재 : 양장 길이_272 넓이_190 두께_10



● 한비출판사_24시간 문의 053)252-0155 메일_kyt4038@hanmail.net

 

 

문의 하시는 순간, 최고의 파트너를 만나시게 됩니다


◈ 원고를 작성하다가 그만둔 경우, 마음만 먹고 글이 어려워 실행하지 못한 경우

 서랍 속에 그냥 보관해 둔 원고, 책을 내는 것이 엄두가 나지 않는 경우

◈ 원고가 부족해도 없어도 구술, 녹음, 사진 자료 등으로 완벽하게 제작

◈ 원고만 보내면 정리, 교정, 제목, 단락, 디자인, 편집 등 제작에서 납품, 홍보까지

◈ 1:1 맞춤 제작으로 작가 의도에 따라 비용 및 제작 방향 결정 

◈ 판매 대금 전액(서점 할인율, 물류비 제외)작가에게 지급

*시집, 수필집, 소설, 자서전, 회고록, 사진첩, 논문, 교재, 정기간행물, 종교 서적, 일기문, 기행

첨부파일RR.jpg (136.7KB)
댓글
자동등록방지
(자동등록방지 숫자를 입력해 주세요)

한비문학 새소식

[광고 게재 안내]

홈페이지 광고, 홈페이지 작가 등록 및 한비문학 지면 광고 등 광고에 관한 모든 내용을 알려 드립니다.

보러가기–>>클릭!

[한비출판사]
저자의 원고 한 자 한자를 작가의 정신으로 대합니다. 편안한 상담부터 맞춤 제작까지 해 드립니다.
보러가기–>>클릭!